home 공지사항 > 공지사항


조회수 225
제목 심쿵뒷태를 완성하는 아이쿵 머리보호대, JTBC 신규 예능 '히트맨' 출연 화제
등록일 2018-04-30




머리쿵은 방지하지만 심쿵은 방지하지 못 하는 '아이쿵 머리보호대'가 JTBC 신규 예능 '히트맨'에 출연하며 또 한 번 화제를 모으고 있다.


유아안전용품 전문브랜드 '아가드'의 아이쿵 머리보호대는 최근 온랑니 및 SNS를 통해 화제가 된 후 4일만에 6,000개 이상 판매되는 등 각종 온라인몰에서 품절 대란을 일으켰다.

아이쿵 머리보호대는 자극없는 부드러운 소재와 가방처럼 메는 방식으로 모자를 쓰기 싫어하는 아이도 거부감 없이 쓸 수 있다. 4cm 두께의 폭신한 쿠션으로 뒤로 넘어질 경우 아이의 머리를 보호할 수 있어 육아맘, 육아대디 사이에서 국민 육아템으로 소문난 제품이다.


특히, 귀여운 꿀벌과 무당벌레, 신규로 추가된 기린과 양 디자인은 아가드 디자인 특허보유 제품으로 오직 아가드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. 아가드 관계자는 "소장가치가 높아 선물용과 소장용으로 구매하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아이쿵 열풍이 계속되고 있다"고 전했다.


지난 26일 첫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'히트맨'에서 아가드 아이쿵 머리보호대는 중소기업 제품 중 하나로 소개되어 정준하, 허성태, 권혁수, 강남, 지호 5명의 히트컴퍼니 영업사원들이 나고야 현지에서 아이쿵 머리보호대를 어떻게 판매할지 귀추가 주목된다.


한편, JTBC 신규 예능 '히트맨'출연으로 또 한 번 '품절 대란'이 예상되는 아가드 아이쿵 머리보호대 제품 구매 및 소개, 자세한 문의사항은 아가드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.



[출처: 2018-04-27 웹데일리]

구분 아가드뉴스